본문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재단이야기

미래의 꿈 실현을 위한 마중물, 세상을 아름답게
만들어가는 세아해암학술장학재단의 이야기입니다.

재단소개 이미지

재단소식

2023년 제31회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DATE2023.05.11

 

재단은 2023년 제31기 학사 장학생 80명을 선발하고 5월 11일(목)에 세아타워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습니다.

선발된 장학생에게는 2년 동안 등록금 본인 부담액 전액과 함께 국가 또는 교내장학금 감면액의 일부를 생활비로 더해 1인 장학금을 최대 연 1천만원 지원합니다.

 

장학금 혜택과 별도로 장학생들 간 교류의 장을 위해 매년 여름방학 기간 중 제주도와 강원도에서 개최되는 장학생 캠프, 장학생∙졸업생간 교류행사, 오페라 공연 초청 등 다채로운 지원 혜택을 장학생들에게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날 수여식에서 이순형 이사장님께서는 “누구에게나 본인이 생각하는 것 이상의 특출한 재능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꾸준히 정진하여 장학생 각자가 간직한 꿈을 반드시 이루기 바란다.”고 전하셨습니다. 

재단은 한편 대학생들의 창업 준비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신설한 커리어챌린지 장학제도를 통해 매년 창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들의 도전적인 창업활동을 지원할 계획입니다.

커리어챌린지 장학생에게는 스스로 기획한 창업개발 도전과제 수행을 조건으로 생활비 성격의 장학금을 최대 500만원 지원합니다.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6월 1일(목)부터 7일(수)까지 창업개발 도전과제를 요약한 프리젠테이션을 첨부하여 재단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지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 공지사항에서 학인 가능합니다. <바로가기>